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여행지 제주 청초밭

초긍정제주댁 2021. 1. 21. 21:42

안녕하세요
몇 일전에 아이들과 함께 갔던 제주 청초밭을 소개해드릴게요

입장료
성인 5000원
초등학생 3000원
미취학아동 무료
제주도민 3000원


입장료를 내면 스티커와 청초밭 마을지도를 줍니다
마을지도 설명과 관람안내를 받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해서 구경하세요

청초밭카페에서 전기차대여도 가능합니다
1시간당 15000원
우천시 운영안하네요
저희가 갔을땐 눈이 덜 녹아 안빌려주더라구요

청초밭 카페

청초밭카페에서는 제주도당근으로 착즙한 주스부터
고구마 유기농삶은 계란 등 주전부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청초밭 카페

 내부는 정말 따뜻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져서 친환경적인 느낌이에요
그네 미끄럼틀 등 다 있네요


제가 젤 좋아했던 동백나무 길입니다
지금이 한창 개화시기라서 꽃길 예쁘네요
2021년은 꽃길만 걷고 싶네요

염소.사슴.토끼들에게 먹이를 주는 동물농장도 있어요
아이들이 동물을 정말 좋아해서 이곳에서 제일 오랫동안 머물렀다 왔어요

토끼나 염소도 직접 만져보고 먹이 줄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신나합니다

실제로 보니 아기염소가 정말 귀엽네요

 더 따뜻한 날에 다시 오고 싶은
놀거리도 많아 자주오고 싶은 청초밭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로 추천해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행복하고 즐겁게 제주도 여행하시길 바랍니다